반응형
수원 블루윙즈의 오현규 선수가 스코틀랜드 명문 셀틱으로의 이적을 완료하였습니다. 25일 셀틱은 공식 홈페이지에 이적 소식을 전하며 수원으로부터 250만 파운드(한화 약 38억 원)의 이적료 및 5년 계약을 체결하고 오현규 선수를 영입 완료했다고 전달하였습니다.
셀틱과 수원, 오현규 이적에 합의
25일 셀틱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수원에서 250만 파운드의 금액과 5년 계약으로 오현규 선수의 입단 절차를 완료했다고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오후 6시에 맞춰 양쪽 구단이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최근 셀틱의 제안을 받고 영국으로 건너가 메디컬 테스트까지 완료하고 계약을 마무리한 오현규 선수는 일찌감치 셀틱의 새로운 공격수 영입 목표이기도 했습니다. 오현규 선수는 이변 겨울 이적시장 유럽으로 진출하면서 유럽 무대 진출의 꿈을 이루었으며 등번호 19번을 달고 셀틱 파크를 누빌 예정입니다.
오현규는 누구?
2001년생인 오현규 선수는 메탄중, 메탄고를 거친 수원 블루윙즈 유스 출신의 이른바 '메탄소년단' 출신입니다. 2019년 K리그에 데뷔한 오현규 선수는 2022년 K리그 1에서 수원 블루윙즈 소속으로 13골 3도움을 기록하였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예비 명단으로 발탁되며 대표팀과의 원정 16강 진출 과정을 함께하며 동행하였던 오현규 선수는 병역 문제까지 마무리한 상태라 해외 진출 준비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오현규 선수가 공격수로서 유럽 무대에서 대성하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